닫기
코넷마린 배너1
닫기
코넷마린 배너3
창 닫기

중고/전시품
할인 매장

일반 선외기용 프로펠러 검색 시스템

민코타 부품
구매 가이드

문의 게시판

카카오톡
구매상담
즐겨찾기 추가
회원가입시 1,000 포인트 마일리지 혜택!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보증 및 서비스 안내
작성자 코넷마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8-31 17:08: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
※ 점검 및 수리를 위해 제품을 발송하기 전에, 반드시 영업 시간 내에 코넷마린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A/S 접수를 해주십시오. 접수되지 않은 제품이 도착할 경우 별도의 연락 없이 제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만약 영업 시간 이내에 서비스 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어려우시다면, 코넷마린 메인사이트의 AS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고 답글을 기다려 주십시오. 코넷마린 메인사이트 AS 게시판에 글을 적기 위해서는 7등급 회원 로그인이 필요하며, 답변까지 영업일 기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등급에 관해서는 메인사이트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십시오)

※ A/S 접수 시에는 고객님 성함과 연락처, 모델명, 제품 시리얼 번호를 여쭤보고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 주십시오. 해당 항목 중 하나라도 누락될 경우, 제품이 도착했을 때 별도의 연락 없이 제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직구 제품들 및 병행 제품들은 A/S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코넷 정품 구매 증빙이 불충분할 경우, 제품이 서비스 센터에 도착한 이후 언제라도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수리를 하지 않더라도 점검 비용이 발생됩니다. 비용은 제품 상태에 따라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안내가 어렵습니다. 하단의 수리 인건비 및 핸들링 비용 도표를 참고해주십시오.

코넷마린 서비스 센터 영업 시간
평일 (월 ~ 금. 공휴일 제외)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시간 12시 30분 ~ 1시 30분 제외)



1. 품질 보증


- 품질 보증이란 제한된 기간 내에 제한된 범위로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것을 말하며, 제품의 사용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정상적인 사용 조건에서 제품의 품질이 유지된다는 것을 보증하는 것이다.

- 제품의 사용 규정은 제조자가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사용 설명서와 대리 판매자가 제공하는 추가 규정을 모두 포함한다. 제품의 명문화된 사용 규정 이외에도 해당 제품 분류의 일반적 사용규정에 준거하여 사용상의 마모, 마멸, 오손, 훼손, 임의 파손, 임의 개조, 임의 용도변경, 부적절한 사용 및 사용상의 부주의, 부적절한 유지보수 등으로 하자 발생의 원인을 결정할 수 있으며 이는 보증에서 회피된다.

-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하자가 발생하였을 시 원제조과정상의 잘못된 조립 또는 부품 재질상의 문제로 인하여 발생한 원 하자에 한하여 보상되며, 원 하자 발생에 동시적이 아닌 시간적으로 파생된 하자에 대하여는 보상하지 않는다. 하자에 대한 보상은 해당 부품의 교체 및 수리에 한하고, 수리를 위한 제품의 탈부착 및 운반과 이동에 관련된 일체의 비용에 관해서는 보상하지 아니한다. 기타, 제품의 반품 및 환불, 제품의 교환은 판매자의 별도 규정 및 국가의 법과 규정에 따라 결정한다.

- 대리 판매자의 입장에서 제조자에게서 하자 보상 결정의 권한과 책임에 대한 전권을 위임받지 않은 조건에서는 하자보상에 관한 최종 권한과 책임은 제조자에게 있으며, 이 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하자”란 제조자가 원제조과정상의 잘못된 조립 또는 부품의 재질 불량으로 발생한 하자라는 것을 최종적으로 인정하고 대리 판매자에게 그 보상을 승인한 하자를 말한다.


 


2. 하자 보상 및 A/S 시행 규정


- 코넷마린에서 판매한 제품에 한하여 A/S를 실시하며 A/S 신청자는 구매증빙(원구매자 성명, 구매처, 구매일자, 구매영수증, 제품번호)을 첨부 또는 제시해야 한다.

- 품질 보증 규정에 따른 하자보상 및 무상 또는 유상 A/S는 오직 물품의 원구매자에 한하여 제공한다. 따라서 코넷마린이 판매한 제품들을 구매한 2차 구매자는 원 구매자를 통하여 또는 원 구매자의 구매 증빙을 통하여 하자 보상 또는 유상 수리를 신청할 수 있다.

- 제품의 제조자 또는 코넷마린의 상위 공급자(이하 제조자)의 최종 승인이 필요한 하자 보상의 경우에는 그 처리 절차에 따른 시간 및 비용 소요에 대하여 제조자의 별도의 수혜조치가 없는 한 코넷마린은 책임지지 아니한다. 이 때 코넷마린이 대행한 하자 승인 신청에 대하여 제조자가 하자 발생 제품의 실물 검사 또는 공장 수리를 위한 반송을 요구한 경우 모든 사후 결정 권한은 사용자(A/S 신청자)와 제조자에게 있으며, 따라서 만약 제조자가 실물 검사 후 제품의 하자를 사용자의 사용상의 잘못으로 규정 하여 하자 보상 수리를 거절하고 그 제품의 반송 및 재 회송을 위한 일체의 운임 부담을 회피할 뿐만 아니라 수리비용을 청구하여 사용자(A/S 신청자)와 제조자의 분쟁이 발생할 경우 코넷마린은 대행 권한을 넘어서는 최종적 중재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 코넷마린은 유상 또는 무상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하기 전에 처리과정상의 위험 요소가 예상될 경우에 대비해서 A/S 신청자에게 사전 보증금을 예납 받을 수 있으며 A/S 신청자가 이에 응하지 않은 경우 A/S를 회피할 수 있다.


 


3. 품질 보증 기간


- 코넷마린이 판매한 제품에 한하여 원구매자의 구매일자로부터 1년간의 한정 품질 보증을 실시한다. 단, 어떤 제품의 특성상 별도의 보증기간을 설정하는 경우에는 그 기간을 한정 보증기간으로 한다. (예: 부속품, 부분품, 상업적 사용 제품)

- 오토차트 프로그램 및 제로라인 맵카드의 경우에는 원구매자의 구매일자로부터 30일간의 한정 품질 보증을 실시한다.

- 환불, 제품의 교환과 관련된 품질 보증기간은 A/S 신청 시점이 구매자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해당할 때에 한하고, 원칙적으로 교체 부품의 무상 제공 또는 무상 수리를 제공하는 기간을 보증기간이라 규정한다.

- 원구매자의 구매증빙이 없으면 보증기간은 회피될 수 있다.

- A/S후 보증기간은 따로 두지 아니한다. 단, 원 제품의 보증기간이 남아 있을 경우 그것을 보증기간으로 한다.

- 사은품으로 지급 받은 제품의 경우에는 보증 서비스를 실시하지 않는다.


 


4. A/S 절차


- 원구매자(이하 신청자)는 코넷마린에 A/S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이 때 구매증빙에 관련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 신청자는 오직 코넷마린 A/S 담당자의 사전 승인과 안내에 따라 하자 또는 고장 물품을 구매 증빙과 함께 지정 장소로 발송할 수 있다. 이 때 유/무상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발송 및 운송비는 신청자가 부담한다.

- 보증 기간 내 제품에 대하여서는 일반적으로 코넷마린이 물품을 검수하고 하자나 고장의 원인을 분석하여 제조자에게 보고하고 승인을 득하여 A/S를 실시할 수 있으나, 만약 제조자에게 해당 제품을 반송하여 제조자에 의해서 A/S처리를 받아야 하는 경우 발생하는 시간 지연 또는 기타 비용 발생에 대하여 제조자의 별도의 수혜 조치가 없는 한 신청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하여 신청자의 동의가 있을 시에 실시한다.

-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의 유상 수리 서비스는 인건비, 물류비, 부품대금 등 모든 관련 비용이 신청자에게 부과되는 서비스를 말한다. 유상 A/S의 경우에도 제조자가 코넷마린에게 그 서비스 작업을 위임하지 않아 제조자의 공장에 발송해야 하는 제품의 경우에 발생되는 왕복 운송비, 제조자가 청구한 부품대금, 수리비, 코넷마린의 핸들링 차지 등등 일체의 비용을 신청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하여 신청자의 동의가 있을 시에 실시한다.

- A/S에 관한 소요 비용은 실무 견적과 사전 예납금(보증금)을 모두 포함하며 사전 또는 사후에 신청자에게 청구될 수 있으며, 신청자가 그에 불응하는 경우 A/S는 회피될 수 있다.


 


(A/S 절차 요약)

1) A/S 사항을 사전 상담 또는 접수 후 운임을 선불로 하여 지정된 장소로 발송

2) 도착된 물건의 A/S 사항을 점검한 후 처리 사항 및 비용 견적 통보

3) 신청자의 확인, A/S 진행, 비용 입금

4) A/S 완료 후 신청자에게 회송


 


(A/S 연락처)

1) 제품 구매처 (또는 원 구매자)

2) 코넷마린


 


 


• 부속서


 


1. 보증 수리 제외 사례들


- 개인 용도가 아닌 공공, 상업적 사용(작업용 및 영업용, 공공 목적으로 사용

- 청수용 제품을 바다 또는 탁수에서 사용(염수 및 탁수로 인한 부식, 변성)

-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

- 임의 개조, 용도외 사용을 포함한 사용자의 고의 또는 실수로 인한 제품 손상

- 소모성 부품(스위치,배터리,단자,브러시,배선,애노드,클러치,프로펠러 등등)

- 제품 분해 및 개조, 변형의 흔적이 있을 때

- 외부 충격, 파손, 오손, 훼손, 방치, 부적절한 유지관리 및 사용자 미보수로 인한 고장

- 과용으로 인한 마모 마멸성 고장, 과부하로 인한 열성 변형 및 고장

- 구매증빙 미비 또는 병행수입 제품들

- 사은품으로 지급받은 제품의 파손

- 기타 부수 기재의 파손(프로펠러 및 모터 하부, 커버, 바디, 스위치, 풋 페달, 어탐기 트랜스듀서(송수파기) 등등 외적 사용 환경에 직접 접촉되는 부분)

- 기타 제품 자체의 부품 결함이나 조립상의 하자가 아닌 고장.

- 규명과 판단을 위한 정확한 정보와 자료 제공 회피


 


2. 주요 제품별 A/S 규정


-민코타: 특수부품을 제외하고 일반적으로 제조사의 승인을 득하여 국내에서 보증 및 A/S 처리 가능.

-허밍버드: 제품 일체를 제조사(미국 소재)에 발송하여 A/S 처리. 처리 기간 1-4개월 내외 소요. 점검 및 AS에 소요되는 국내와 해외 운송비는 1차적으로 신청자가 현불 부담. 하자 보상 승인 후 제조사 환불 규정에 의해 환불

-토키도: 일반적으로 제조사의 승인을 득하여 국내에서 보증 및 A/S 처리. 국내 수리가 불가능 하거나 제조사의 반송 요청이 있을 시 처리기간 1-2개월 내외 소요(해외 운송비는 1차적으로 신청자가 현불 부담, 하자 보상 승인 후 제조사 환불규정에 의해 환불)

-기타 제품(상표): 각 제조사의 규정에 따르며, 구매자의 문의 시점 또는 A/S 해당 시점에서 A/S 신청자(구매자)에게 무상 또는 유상 A/S 정보를 제공한다.


 


3. 수리 인건비 및 핸들링 비용 (2023년 기준)

수리 내용비용 청구
기본 점검 또는 간단 수리, 컨설팅, 상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5만원
+ 복잡한 점검 (1시간 이상 소요)(+) 시간당 5만원
+ 복잡한 수리
(모터 하부 분해, 스티어링 하우징 분해, 코일 코드 교체 등등)
(+) 시간당 5만원
+ 추가 비용
(포장 작업, 오염 제품 청소, 고숙련 복합 작업, 기타 등등)
(+) 2만원~10만원
해외 일반 A/S 핸들링 차지 (개별 제품, 사전 청구, 수리비 별도)5만원~10만원
* 수리에 소요된 부품 비용 및 배송료는 별도입니다.
*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점검 비용이 청구됩니다.
* 최종 점검 시간 및 수리 시간은 제품 디자인 및 고장 증상, 제품 상태(나사 부식, 부품 변형, 기타 등등)에 따라 매우 달라집니다. 따라서 점검 및 수리가 완료된 후에야 확정이 되며, 사전에 안내 드릴 수 없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해외 A/S 수리비용 견적은 제조사의 사후 청구에 따릅니다.
(단, 대략적 수리비 및 운송 운임에 대한 보증금 사전 예납 조건)
* 해외 A/S 핸들링 차지, 수리공임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품질 보증에 관한 규정과 절차는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031-777-8855

  1. Fax : 031-777-8857
  2. 메일: salesup@konett.com
  3. 평일(월~금) 09:00~18:00
    (점심 시간: 12:30~13:30)

은행계좌 안내

  1. 농협 301-0218-7625-21
예금주:코넷마린 주식회사